하나님의 역사를 기대하며 성경을 보냅니다! > 선교 소식

본문 바로가기
후원자 이야기

하나님의 역사를 기대하며 성경을 보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3-09-07

본문

<르완다 성경 기증 예식에 참석한 의림교회 성도들>

 

 

202397, 본 공회(이사장 김순권 목사)를 통해 의림교회(김명헌 목사)의 후원으로 르완다에 <킨야르완다어 성경> 3,410부를 보내는 기증 예식을 가졌습니다.

 

이번 기증 예식에서 의림교회 김명헌 목사는 르완다를 돕는 데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지만, 저희는 이번에 르완다에 성경을 보냅니다. 가장 최선의 방법은 하나님의 말씀을 보내는 것입니다. 이후로 어떤 일이 일어날지 모르지만, 분명한 것은 하나님은 역사하신다는 것입니다.”라며 기대를 전했습니다.

 

르완다성서공회 비아투르 루지비자 총무는 영상 인사를 통해 의림교회에서 후원해 주신 성경은 하나님의 말씀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는 취약계층의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르완다 국민의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는 기독교인들에게 큰 은혜가 될 것입니다.”라고 전했습니다.

 

본 공회 호재민 총무는 이번에 의림교회에서 후원하는 성경을 읽는 르완다 사람들이 치유와 회복, 용서의 특별한 은총이 임하기를 바랍니다.”라며 기대를 전했습니다.

 

이번에 성경을 후원하는 르완다는 종족 간의 갈등에서 비롯된 르완다 대학살로 오랜 기간 고통을 받았습니다. 현재까지도 여전히 몸과 마음에 상처를 안고 살아가는 사람들이 있으며, 르완다 교회는 국민들의 치유와 회복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대학살 이후 큰 혼란과 상처가 남아있는 르완다에 하나님의 말씀으로 이들을 치유할 수 있습니다.

 

르완다에 전해지는 <킨야르완다어 성경> 3,410부는 가해자와 피해자들이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고난 속에서도 용기와 소망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또한 신앙을 지키고 계속해서 영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