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회복될 튀르키예 > 선교 소식

본문 바로가기
후원자 이야기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회복될 튀르키예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3-08-17

본문

<기증 예식에 참석한 세계로교회 성도들> 

 

 

2023816, 세계로교회(정은석 목사)의 후원으로 튀르키예에 <튀르키예어 성경> 3,779부를 보내는 기증 예식을 가졌습니다.

 

이번 기증 예식에서 세계로교회 정은석 목사는 튀르키예에 전달되는 이 성경이 우리와 동일한 또 하나의 가이오 장로(”장로인 나는 사랑하는 가이오 곧 내가 참으로 사랑하는 자에게 편지하노라“ -요한31:1)를 반드시 만들어낼 것입니다. 튀르키예로 보내는 성경 한 권 한 권을 붙드는 튀르키예의 주의 백성들이 가이오와 같은 장로가 될 것을 꿈꾸고 기도하며 그 씨앗의 첫걸음을 시작해 보려고 합니다.”라며 기대를 전했습니다.

 

터키성서공회 총무는 영상 인사를 통해 성경은 지진 피해 지역을 포함한 튀르키예 전역의 교회에 보급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읽는 동안 성령님께서 그들의 마음에 임하여 예수 그리스도를 만나고 삶이 변화되기를 소망합니다.”라고 전했습니다.

 

본 공회 임원빈 국장은 몸과 마음이 힘든 튀르키예 사람들에게 지금 필요한 것은 바로 성경입니다. 튀르키예 땅에 뿌려지는 말씀의 씨앗을 통하여 튀르키예가 영적으로 새롭게 되기를 소망합니다.”라며 기대를 전했습니다.

 

이번에 성경을 후원하는 튀르키예는 지난 2, 대지진으로 여러 지역이 폐허가 되었습니다. 주택과 병원, 교회를 포함한 많은 건물들이 순식간에 내려앉았습니다. 터키성서공회는 현지 기독교 단체들과 협력하여 피해 지역 사람들의 필요를 살피고 있습니다. 지진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에게는 깨끗한 물, 음식, 체온을 유지할 거처가 필요하지만 이와 더불어 마음의 상처를 치유할 하나님의 말씀에 대한 요청도 긴급합니다. 또한, 튀르키예는 기독교인이 매우 적은 나라로 믿음을 지키던 기독교인들은 이 지진으로 무너진 교회들을 보며 절망에 빠질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곳의 기독교인들이 믿음으로 일어설 수 있도록 성경 지원이 절실한 상황입니다.

 

튀르키예에 전해지는 <튀르키예어 성경> 3,779부는 튀르키예의 기독교인들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나아가 하나님의 말씀은 이재민들에게 위로와 소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것입니다

상단으로